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마음의 곳간을 채우는 따뜻한 손길 - 임직원 쌀 나눔 전달식

by 스마트시티

 

우리는 모두가 조금이라도 더 행복한 이상적인 사회를 꿈꾸곤 합니다. 한 명이라도 더 웃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돕고자 하는 마음이 우선되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서로 도와가는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구미사업장은 늘 앞장서 왔는데요. 이번에는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모은 쌀을 소중한 곳에 나눔하는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9월 23일, 구미에 한 보육원에서 구미사업장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여러 분들이 모였습니다. 그 마음은 바로 기부를 통해 모인 1,255포의 쌀이었는데요. 우리 지역 쌀 소비촉진에 일환으로 임직원들께 지급되는 쌀을 많은 분들께서 선뜻 기부해 주셔서 풍부한 나눔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나눔으로 모인 쌀은 경북 아동보육 시설 15처 및 한부모가족시설 7처 등 총 22개 처에 전달 되었습니다. 구미사업장을 비롯하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경북푸드뱅크에서 전달에 도움을 주셔서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었는데요. 좀 더 효율적인 전달 방안과 함께, 앞으로도 함께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계획을 생각해 보는 대화의 장이 마련되기도 했습니다.

 

 

작은 마음이라도 하나의 뜻으로 모이면, 그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소중한 가치가 됩니다. 그리고 그 가치는 우리 사회가 발전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앞만 보고 가지 않고, 모두가 같이 발맞춰 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데 앞장서는 삼성전자 구미사업장이 될 것임을 약속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