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축제] 삼성과 대구가 함께하는 광복 70주년 신바람 페스티벌

by 스마트시티

한여름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불꽃쇼가 대구 수성못에서 펼쳐진다. 불꽃놀이를 보러 굳이 멀리 나설 필요가 없다. 광복절을 하루 앞둔 14일 금요일, 수성유원지에서 전국 최고 수준의 불꽃놀이를 즐겨보자.



수성못에서 인기 가수 콘서트, 대규모 불꽃쇼 개최

삼성이 대구광역시,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광복 70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축제는 오는 14일, 수성못 일대에서 오후 2시부터 약 8시간 동안 진행되며, 인기가수의 콘서트와 대규모 불꽃쇼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대구 신바람 페스티벌은 광복 70년을 축하하는 공연과 함께 지역의 창의성을 살려 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을 이루자는 뜻을 담은 융합형 페스티벌입니다. 1부에서는 태극기 그래피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2부에서는 대구 지역 청년 아티스트와 지역 예술단의 공연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부에 진행될 콘서트는 대구출신 개그우먼 김신영이 사회를 보고, 소프라노 조수미, 가수 김태우, 세시봉, 악동뮤지션, 오렌지카라멜 등이 열띤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4부, 본 행사에서는 영상과 음악, 레이져쇼가 어우러지는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40분간 진행됩니다. 


수성못에서 쏘아 올려 질 불꽃은 밤하늘 아래 아름다운 호수와 어우러져 환상의 아름다움을 여러분께 선사할 것입니다. ‘광복 70년, 하나된 대한민국’이라는 취지를 살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이번 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광복 70주년 신바람 페스티벌 일정>

• 일자 2015. 8. 14.(금)

• 장소 대구 수성유원지 일대

• 일정 

- 1부, 창조경제 Playground(14:00~17:00) 광복 7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휘할 수 있는 시민참여 행사(태극기 그래피티, 페이스 페인팅, 아이스존 등 체험 프로그램)

- 2부, 하나된 우리(17:00~19:00) 대구광역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창조경제의 신바람을 불어넣는, 대구지역의 예술인들의 공연(플라밍고, 한국무용, 비보이, 인디밴드 등 등)

- 3부, 신나는 대한민국(19:00~21:00) 창조경제혁신센터 C-CAMP 발대식, 광복 70주년을 축하하는 국내 최고 가수들의 축하공연(악동뮤지션, 오렌지 캬라멜, 세시봉, 김태우, 조수미 등)

- 4부, 대한민국 만세(21:20~22:00) 세계 최고 수준의 멀티미디어 불꽃쇼

• 참조 광복 70년 신바람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815festival.com)


* 행사일정 및 출연진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좌석구역의 경우 입장권은 행사 당일 14:00부터 수성못 상단공원에서 선착순 무료 배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