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영화] 2015년 7월 셋째주 메가박스 구미강동점 영화 상영작

by 스마트시티


<출처:네이버 영화>


7월 셋째주 극장가에는 2030 젊은층의 입소문을 타고 관객몰이에 나선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과 휴먼 감동실화 '연평해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 기발한 상상력으로 80년대 추억을 저격하는 영화 '픽셀'의 개봉으로 박스오피스 침공이 예상되는데요, 다가오는 주말,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극장에서 영화 한 편 어떠세요?




<출처:네이버 영화>

인사이드 아웃 애니메이션/코미디 미국 102분

<개봉> 2015. 7. 9

<감독> 피트 닥터

<출연> 다이안 레인, 에이미 포엘러, 카일 맥라클란 외

<등급> 전체 관람가

<줄거리>

모든 사람의 머릿 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 그곳에서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 이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라일리'를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바쁘게 감정의 신호를 보내지만 우연한 실수로 기쁨과 슬픔이 본부를 이탈하게 되자 라일리의 마음 속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라일리가 예전모습을 되찾기 위해 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돌아가야만 한다. 그러나 엄청난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머릿 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평론가 리뷰>

나는 이제 너에게도 슬픔을 주겠다. 사랑보다 소중한 슬픔을 주겠다.(정호승 <슬픔이 기쁨에게>)_이동진(씨네21)

감정 컨트롤 타워 속내 구경. 흥미로운 나들의 관계!_유지나(씨네21)

행복에 있어서 슬픔을 다루는 기술의 중요성. 픽사의 리바운드_김혜리(씨네21)



<출처:네이버 영화>

픽셀 SF/액션/코미디 미국 106분

<개봉> 2015. 7. 16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

<출연> 아담 샌들러, 케빈 제임스, 미셸 모나한 외

<등급> 12세 관람가

<줄거리> 

1982년 나사(NASA)는 외계와의 접촉을 희망하며 지구의 문화를 담은 타임캡슐을 우주로 쏘아 올렸다. 하지만 여기에 담긴 아케이드 게임을 자신들에 대한 선전포고로 오해한 외계인들은 팩맨, 갤러그, 동키콩, 센티피드, 스페이스 인베이더의 모습으로 나타나 지구를 침공하기 시작하는데... 30년 전 동전 몇 개로 수천 번이나 세상을 구했던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의 고수 3인방은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치게 된다. 유일하게 게임의 룰을 지배할 수 있는 이들, 과연 현실에서도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까?



<출처:네이버 영화>

연평해전 드라마 한국 130분

<개봉> 2015. 6. 24

<감독> 김학순

<출연> 김무열, 진구, 이현우 외

<줄거리>

월드컵의 열기로 뜨거웠던 2002년 6월, 참수리 357호 대원들은 실전을 방불케 하는 고된 훈련 속에 서로를 의지하며 가족 같은 존재가 되어간다. 무더운 여름과 함께 월드컵의 함성도 뜨거워지는 가운데 한국과 터키의 3, 4위전 경기가 열리던 그날, 서해바다 한 가운데서 포성이 울리는데...

<평론가 리뷰>

내내 관성적인 작법과 시종 경직된 연출_이동진(씨네21)

만들어진 애국, 빗나간 눈물, 앙상하고 엉성하다_송경원(씨네21)



<출처:네이버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액션/모험/SF 미국 125분

<개봉> 2015. 7. 2

<감독> 앨런 테일러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 외

<등급> 15세 관람가

<줄거리>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의 탄생을 막기 위해 스카이넷은 터미네이터를 과거로 보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어린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T-800은 로봇과의 전쟁을 준비하며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 인류는 기계도 아닌 그 이상의 초월적인 존재,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서 전쟁을 벌여야만 한다. 마침내, 인류의 운명이 결정된다!

<평론가 리뷰>

노병은 죽지 않는다. 윤회하며 늙어갈 뿐이다_황진미(씨네21)

캐릭터는 흔들리고 이야기는 소진돼 다음에 어찌할지_김혜리(씨네21)

이 정도면 기본은 하는 리부팅_이용철(씨네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