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스마트시티 덕분에 따뜻한 겨울이 됐어요! - 사랑의 나눔로드 특별모금 감사 서신

by 스마트시티

찬바람 부는 겨울에도 따끈따끈 훈훈한 소식은 계속됩니다. 바로 스마트시티 사랑의 나눔로드 현장인데요. 지난해 연말 스마트시티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사랑의 나눔로드 특별모금이 마련되었습니다. 특별 모금은 지역아동 방한 의류 지원사업 후원금으로 전달되었는데요. 후원 아동들로부터 반가운 화답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1, 배려계층 지역아동들이 사랑의 나눔로드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으로 겨울 의류 구입비를 지원받았습니다. 이번 사업으로 71명의 아동들이 총 17,781,705원 상당의 의류 구입비를 후원받았습니다. 아동 1명당 약 25만 원 상당의 ‘겨울 의류 구입권’을 지원했는데요. 시 내에 위치한 의류 매장에서 아동이 원하는 물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후원은 새학기를 앞둔 아동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방, 신발, 의류 등 꼭 필요한 물품을 구매함으로써 더욱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후원 아동들이 감사의 편지를 전해왔습니다.

 

후원받은 아동들은 이런 기회를 가지고 옷을 구매할 수 있게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후원해주신 옷과 신발을 착용할 때마다 감사한 마음을 갖고 소중하게 여기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겨울도 삼성전자 임직원분들 덕분에 아주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고 스마트시티 덕분에 겨울 의류를 구비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후원 아동들의 어머니가 직접 고마운 마음을 전해오기도 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너무 기쁩니다. 아이에게 우리 가족도 도움을 받았으니 꼭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도 도움을 되돌려주도록 가르치겠습니다.” “저희 아이에게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너무 감사한 선물을 주셔서 행복합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열심히 아이들을 키울게요~”라며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한 글자 한 글자 꾹꾹 눌러쓴 아이들의 편지에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지역 아동들이 소외받지 않고 부족함 없이 항상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바라며 스마트시티가 언제나 여러분을 응원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