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희망찬 발걸음이 만든 밝은 내일-구미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후원금 전달식

by 스마트시티

지난 5월 한마음으로 걸었던 ‘Walk on, Give on’을 기억하시나요? 임직원 걸음 수 5천만 보를 누적하면 지역어르신 무료급식소 리모델링에 후원에 동참할 수 있다는 소식에 모두가 부지런히 걸어왔습니다. 그 결과 총 1,365명이 1.2억 보 누적을 달성했습니다. 지난 97구미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리모델링 후원금 전달식이 구미시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구미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확장 리모델링을 위해 약 9개소의 후원처가 힘을 모았는데요. 릴레이 전달식의 첫 스타트를 끊은 스마트시티. 1차 전달식에서 구미 스마트시티는 5,0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식에는 장세용 구미시장, 윤성희 삼성전자 구미지원센터장, 장세창 구미복지관장 등 귀한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황상 3주공아파트 지하 1층에 위치한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은 하루에 180명 정도가 이용하는 만남의 장소인데요. 인원에 비해 협소한 급식 공간 때문에 총 3번에 나뉘어 식사가 제공됩니다. 지하라는 장소 특성 상 화재, 음식물 관리, 식중독 등 안전도 무시할 수는 없는 상황.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약 36평이었던 복지관을 90평으로 증축하고, 경로식당을 최대 180명까지 수용하도록 추진 중입니다.

 

지역민들에게 더 넓고 든든한 보금자리가 되어 줄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의 변신이 기대되는데요. 지역민들의 행복한 웃음이 울려 퍼지는 그날까지 스마트시티 여러분도 함께 응원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