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오감만족 스마트시티 놀이동산에 온 걸 환영해요!-꾸러기 페스티벌

by 스마트시티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놀이동산으로 변신한 스마트시티에 깜찍한 꼬마 손님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임직원 자녀들과 지역 어린이들에게 신나는 하루를 선물하는 ‘꾸러기 페스티벌’이 열렸기 때문입니다. 지난해보다 더욱더 다채로워진 프로그램으로 가족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준 꾸러기 페스티벌로 함께 가볼까요?

 

스마트시티에 아침부터 기대감을 가득 안은 가족들이 찾아왔습니다. 영유아는 물론 고학년 아이들, 엄마 아빠까지 즐거운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는데요. 매년 재방문하는 가족들을 위해 새로움을 고심한 스마트시티.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된 규모에 요리 보고 저리 봐도 놀거리 천국! 오감만족 꾸러기 페스티벌엔 어떤 신나는 것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풍성해진 놀이 프로그램 중 단연 인기를 사로잡은 카트라이더! 운동장 전체를 트랙으로 사용, 지난해보다 훨씬 커진 규모로 아이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습니다. 초여름 같은 5월의 한낮 더위를 식혀줄 물총놀이터와 패덜보트도 인기 종목! 물과 친해지며 신나게 노는 동안 천진난만한 웃음들이 피어납니다.

 

갖가지 유익한 체험도 가득했는데요. 목표물을 향해 소방 호스를 힘껏 조준하는 꼬마 소방대원들! 심폐소생술 체험에서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우리 아빠 지키기에 나섰습니다. 갤럭시 4D 체험존에서는 짜릿한 가상현실(VR)도 체험! 스마트시티 협력사 직원 신순옥 님“다른 곳에서 하기 힘든 스마트기기 체험을 아이가 제일 좋아해요.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많아서 행복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키덜트 뮤지엄에는 수십 여 가지 피규어, 캐릭터 장난감 등이 전시돼 온 가족의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꼬마도시어부 체험은 아이와 아빠가 가상 낚시를 같이 하는 시간을 마련해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신나게 놀았다면 스마트시티에서 준비한 도시락으로 든든히 배를 채울 시간! 푸른 잔디에 가족끼리 모여 앉아 도란도란 식사를 즐겼습니다. 무선 Global CP개발그룹 김동녕 님 가족 “어린이날 이렇게 가까이에 큰 행사가 열려 편하고 좋아요. 첫 방문인데 내년에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라며 스마트시티에 감사를 전했습니다.

 

꾸러기들의 안전은 우리가 책임진다! 메디컬센터와 미아보호소입니다. 푹신한 잔디와 완충제가 있어도 부상의 위험이 따를 수 있기에 의사 선생님이 언제나 대기 중! 아이들 손목마다 눈에 띄는 것이 있었는데요. 바로 미아방지팔찌! 연락처와 이름이 있어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놀 수 있었답니다. 무선 시생산파트 천재호 님 “어린이날마다 새로운 갈 곳을 찾느라 고심인데, 프로그램이 너무 좋아 해마다 오고 있어요. 워터미끄럼틀이랑 카트라이더가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에요.”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꾸러기 페스티벌에서는 조물조물 손으로 직접 하는 만들기 체험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클레이, 우드토이 만들기, 신문지 찢기 놀이 등 아이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체험이 가득했는데요. 우리 가족과 똑 닮은 캐리커쳐도 선물! “꾸러기 페스티벌에 매년 오고 있는데, 어느덧 아이가 커서 이제 다양한 체험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됐어요. 동료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이 하나 더 생겼네요.”라는 말을 전한 무선 전략제품개발4그룹 정현태 님. 다음에 또 찾아주세요!

 

페스티벌 내내 눈길을 사로잡는 공연과 플리마켓도 열렸습니다.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노래에 맞춰 춤추는 로봇 댄스와 몸이 붕 뜨는 신기한 마술쇼까지! 나비생태체험관이 열려 각종 나비와 곤충들을 가까이서 보고 관찰할 수 있었는데요. 팻티켓 교실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교감하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어린이와 가족들이 지역에서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늘 고심하는 스마트시티. 내년엔 더 새로워진 꾸러기 페스티벌로 다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