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와구미

나눔의 온기를 퍼뜨리는 지역 명사 나눔릴레이!

by 스마트시티


4월 28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급식소)에서는 이준식 구미경찰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봉사와 참여 문화 확대를 위한 지역 명사 나눔릴레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지역 명사 나눔릴레이는 금오종합사회복지관 10주년이 되는 해인 2009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는 봉사활동으로써 매년 구미 지역 사회 지도층 10여 명으로부터 자발적인 참여 신청을 받아 어르신 무료급식봉사에 참여하는 나눔 봉사활동입니다.



이번 ‘명사 나눔릴레이’에 참여한 이준식 구미경찰서장은 어르신들의 식사를 정성스레 담아드리고, 어르신들이 식사하는 자리마다 일일이 찾아가 손을 잡으며 무병장수와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는 인사도 함께 전했습니다.

봉사활동 현장에서 배정미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소통과 지역발전의 원동력인 봉사활동에 앞으로도 적극 참여하고 ‘오늘 내가 한 봉사가 먼 훗날 내가 받을 봉사’라는 마음으로 열 번째, 백 번째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또한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이 행복하고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의 중심축으로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복지 으뜸 도시로서의 시책 추진과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지역 명사 나눔릴레이는 2009년부터 2014년까지 51명의 지역 명사들이 참여했으며, 올해는 4월 28일 이준식 구미경찰서장을 필두로 현재 다수의 명사들이 참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