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작은 나눔이 모여 큰 사랑 만들어요! 행복 차량 전달식

by 스마트시티

12월 20일 금요일 구미시청에서는 구미 삼성전자 스마트시티의 특별한 전달식이 열렸는데요, 바로 구미시 관내 장애인 10개 단체에 차량과 12,800만 원 상당의 장애인 관련 지원금을 기탁하는 전달식이었습니다.


이번 성금은 지난 10월 있었던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5,000원의 참가비를 내고, 삼성전자 스마트시티에서 1:1 매칭으로 똑같이 5,000원을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모금된 금액이라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시민들의 작은 나눔 실천이 스마트시티와 모여 더 큰 사랑으로 이어진 뜻 깊은 성금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옥희 구미시장애인단체협회장은 “무관심 속 상처받고 있는 장애인들의 고통을 잊지 않고 관내 2만 장애인들의 손과 발이 되어줄 차량과 지원금을 전달한 스마트시티에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스마트시티 전우헌 공장장도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에 참여해 주신 시민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번에 전달한 차량과 지원금이 장애인 복지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스마트시티에서 전달한 행복 차량들로 그간 이동에 불편함을 겪었던 장애인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민들의 사랑을 가득 싣고, 몸이 불편한 이들의 발이 되어 부릉부릉~ 힘차게 구미시를 누빌 행복 차량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